할리우드 스타 엠마 스톤(31)이 약혼자와 이미 결혼한 것 아니냐는 소문이 확산 중이다.

하퍼스 바자는 21일(현지시간) 인터넷판 기사를 통해 엠마 스톤이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 작가 데이브 맥컬리(34)와 이미 결혼했다는 소문이 파다하다고 전했다.

엠마 스톤 <사진=영화 '라라랜드' 스틸>

이에 따르면, 할리우드에서는 이달 중순 이후부터 엠마 왓슨과 데이브 맥컬리가 이미 결혼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남들 눈치를 보며 몰래데이트를 하던 두 사람이 한 집에 아예 같이 살고 있다는 이야기다.

엠마 스톤은 지난 2017년 SNL 작가 데이브 맥컬리와 교제설이 나자 적극 부인했다. 그러다 지난해 12월 데이브 맥컬리가 인스타그램에 엠마와 투샷을 처음 올리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공식화됐다. 당시 두 사람은 별 말 없이 하트 이모티콘을 여럿 붙여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엠마 왓슨의 왼손 약지에 커다란 반지가 반짝이는 것으로 미뤄 약혼설도 제기됐다.

엠마 스톤(오른쪽)과 데이브 맥컬리 <사진=데이브 맥컬리 인스타그램>

하퍼스 바자는 이 약혼반지가 4780달러(약 540만원)라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금빛 반지 틀 한가운데 진주가 박혔고 그 둘레에 작은 다이아몬드가 장식됐다. 

엠마 스톤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출연 당시 주인공 피터 파커 역을 맡은 앤드류 가필드(36)와 2011년부터 교제하다 2015년 결별했다.

이윤서 기자 lys@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