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한국에서도 인기를 끈 일본 댄스 그룹 '스피드(SPEED)' 출신 우에하라 타카코(40)가 또 불륜 스캔들을 일으켰다. 우에하라는 2017년에도 중국 출신 배우 아베 츠요시(40)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발각된 바 있다. 

일본 폭로 전문 매체 슈칸분슌은 5일 기사를 통해 우에하라 타카코가 2018년 재혼한 남편 몰래 젊은 남성과 위험한 일탈을 즐겼다고 단독 보도했다. 슈칸분슌은 2017년 우에하라의 첫 불륜을 고발한 바 있다.

신문에 따르면, 우에하라 타카코는 슈칸분슌의 취재에는 일체 응하지 않았다. 불륜설에 입을 굳게 다물던 그는 비난이 빗발치자 남편이 폭력을 휘둘렀다고 주장했다. 우에하라는 현재 두 아이를 데리고 스피드 동기인 이마이 에리코(39)의 친정에 피신한 상태다.

2017년 배우 아베 츠요시와 불륜으로 남편이 극단적 선택을 했던 우에하라 타카코. 2018년 재혼해 아이를 둘 낳았지만 또 불륜을 저질렀다. <사진=우에하라 타카코 인스타그램>

우에하라 타카코는 현재 남편과 사이에 두 아이를 뒀으며, 네 식구가 오키나와로 이주해 생활해 왔다. 스킨케어 브랜드 홍보 활동에 참여해온 우에하라는 몇 해 전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했다. 지난달 10일에는 화장품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도쿄를 찾았다.

6년 만에 날아든 우에하라 타카코의 불륜 소식에 팬들은 배신감을 토로했다. 우에하라는 지난 2017년 아베 츠요시와 바람으로 열도를 발칵 뒤집었다.

이 사실은 2014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남편 텐(TENN)의 유서가 뒤늦게 공개되며 드러났다. 텐의 동생은 불륜 때문에 남편을 죽여놓고 반성하지 않는 우에하라를 참다못해 유서를 슈칸분슌에 제보했다. 

불륜이 들통난 우에하라 타카코(왼쪽)는 현재 스피드 동기인 이마이 에리코의 친정으로 피신해 있다. <사진=우에하라 타카코 인스타그램>

텐은 유서에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몸이라 미안하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 분명 아베 츠요시와 함께라면 극복할 수 있을 거다. 다음엔 배신하면 안 된다. 술도 좀 줄였으면 좋겠다. 앞날을 생각하면, 나로선 이게 최선의 선택"이라고 적었다.

스피드는 1996년 싱글 '보디 앤 소울(Body & Soul)'로 데뷔했다. 유로비트를 기반으로 댄스와 힙합을 선보였고 단숨에 일본 가요계 정점에 군림했다. 1999년 돌연 팀 해체를 발표한 후에도 각 멤버가 가수와 모델, 배우로 활동하며 인기를 구가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네 멤버 중 독보적인 비주얼로 인기가 가장 많았다. 이번에 그가 아이들을 데리고 의탁한 이마이 에리코는 참의원에 두 번 당선된 젊은 정치인으로 내각부 대신정무관까지 지냈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