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폴 워커의 딸이 지난달 열애설이 난 연인과 약혼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촬영 도중 사망한 폴 워커의 딸 메도우 워커(22)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동영상을 올리고 직접 약혼 사실을 공개했다. 휴양지 저택의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메도우 워커의 왼손 약지에는 약혼반지가 은은하게 빛났다.

메도우 워커의 약혼반지 <사진=메도우 워커 인스타그램>

메도우 워커의 연인이자 배우 루이스 손튼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사실을 팬들에게 전했다. 메도우의 영상을 촬영한 것은 루이스 손튼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상으로 미뤄 두 사람은 휴양지에서 약혼식을 올린 것으로 추측된다. 메도우 워커와 루이스 손튼은 지난 7월 열애설이 났고 직후 교제를 공식 발표했다. 다만 언제부터 연인 관계였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루이스 손튼(왼쪽)과 메도우 워커 <사진=루이스 손튼 인스타그램>

폴 워커는 딸이 불과 14세였던 지난 2013년 11월 30일 친구가 대신 몰던 포르쉐 카레라GT가 불의의 사고를 내면서 세상을 떠났다. 당시 제임스 완(44) 감독의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에 출연 중이었다. 메도우는 부친이 사망한 결정적인 원인이 차량 결함, 특히 연료통 구조 탓이라고 주장하며 포르쉐를 상대로 소송에 나선 바 있다. 

메도우 워커의 약혼자 루이스 손튼은 미국 뉴욕과 영국을 오가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영화 팬들에게 익숙한 작품은 아직 없으며, 영화 제작과 음악 프로듀싱 일도 겸하고 있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